SEONGSAN BIOETHICS RESEARCH INSTITUTE

연구소 언론보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대상 태아생명존중인식도 설문조사를 시작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성산생명윤리연구소
작성일
2022-04-23 05:57
조회
1353
  •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성산생명윤리연구소의 이명진 소장입니다.



성산생명윤리연구소는 성경적 세계관에 입각한 생명존중운동과 올바른 생명윤리 확산을 위해, 작지만 선명하고 바른 목소리로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작은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4월 11일 헌법재판소는 낙태죄가 헌법 불일치 판결을 내린 후 후속 개정입법이 만들어지지 않아 낙태에 대한 아무런 제약을 할 수 없는 공백 상태에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생명이 백척간두의 위험에 처해 있는 상황입니다.

생명을 지키기 위해 낙태반대 활동을 해 온 성산생명윤리연구소는 비록 낙태죄가 헌법 불합치 판결을 받은 상황이지만, 한 생명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지키고자 합니다. 구체적인 활동으로 생명운동 활동가 양성과정과 강연, 기도회와 가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외국처럼 선거시즌에 후보자들에게 생명존중 정책을 만들어 줄 것을 요청하는 압력단체로서의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지난 3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태아생명존중인식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대통령 후보자들의 생명존중인식을 들었습니다. 정치권을 향해 생명을 존중해 줄 것을 요구하는 활동을 우리나라에서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다시 한 번 17개 지자체 단체장과 17개 교육감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태아생명존중인식도 설문조사를 시행하여 생명의 소중함을 알려주고, 생명을 지키고 보호하는 법안과 정책을 만들도록 유도하고자 합니다.

작지만 선명하고 바른 목소리로 천하보다 귀한 한 생명을 위해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대상 태아생명존중인식도 설문조사를 시작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평안이 교회와 성도님들께 함께 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400

성산생명윤리연구소(bioethics.or.kr) 이명진 소장 올림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5-102975 성산생명윤리연구소전화번호 : 010-5259-5795 이메일 : papa5795@daum.net
SEONGSAN BIOETHICS RESEARCH INSTITUTE

Thank you for your support!

성산생명윤리연구소에 대한 여러분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계속적으로 생명윤리 전문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며 이 사회에 생명사랑문화 정착에 힘쓸 것입니다.

(02)744-3402
서울시 종로구 연건동 28
ssbioethics@hanmail.net